지속가능경영

신안의 가치 창조, 고객 감동의 첫걸음 입니다.

고객의 소리

신안은 고객님의 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신안그룹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건의하실 내용을 알려주시면, 잘못되고 부족한 점을 바로 잡고
최대한 고객님의 입장에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내용을 처리함에 있어 신원 및 제보내용에 대한 비밀을 철저히 보장합니다.

  • 제보대상
    • - 서비스 불만족 사항
    • - 공정거래 위반 사항
    • - 회사 업무 개선을 위한 제안
    • - 직장 내 괴롭힘 등의 고충사항
  • 제보방법
    • - 제보 내용에 대한 신뢰와 처리내용에 대한 회신을 위하여 실명 제보를 원칙으로 합니다.
    • - 제보에 대한 처리결과는 e-mail로 안내하여 드립니다.
  • 유의사항
    • - 타인의 사생활 침해 또는 비방이나 음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 일반적인 업무 문의는 유관 부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